티스토리 뷰
롯데와 현대백화점이 겨울맞이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시작합니다. 11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겨울 세일 행사를 통해 겨울 상품을 최대 50%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.
월동 준비에 관심있는 분들 많으시지요. 올 겨울 이상 한파 등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는 날이 많을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도 있었던 만큼, 아웃도어나 침구류 등 판매가 전년 대비 10%가량 늘고 있다고 합니다.
고물가 등의 여파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필요한 겨울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이번 겨울정기세일에 초점을 맞췄다는 것이 백화점 관계자의 설명입니다.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의 할인 행사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.
롯데백화점 겨울 정기 세일
롯데백화점은 11.17 ~ 12.03일까지 겨울정기세일을 진행합니다. 이번 겨울정기세일에서는 남성·여성 패션, 아웃도어 등 총 600여 브랜드가 참여하여 10~50% 할인가로 제품을 판매합니다.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유행할 것으로 보이는 숏패딩과 겨울 필수품인 롱패딩 등 아우터도 최대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대한민국 쇼핑축제인 '코리아세일페스타'와 연계한 [코·세·페 × 롯데백화점] 행사가 11.11(토) ~ 11.30(목)까지 진행되니 이 기간도 놓치지 마시고 이용해 보세요.
● 롯데백화점 세일기간 동안 브랜드별 특가 상품이 확대됩니다. 듀엘, 베네통, 지이크 등이 브랜드 특가 상품에 참여하며, 스포츠·아웃도어인 나이키, 아디다스, 피엘라벤 등이 10~40% 할인 판매에 나섭니다.
● 해외 패션 상품군은 세일기간 중 시즌오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참여 브랜드 수가 총 80여 개에 달합니다. 막스마라, 베르사체, 휴고보스, 오프 화이트 등은 이달 초부터 시즌 오프를 시작했으며, 끌로에, 에트로, 겐조 등은 중순부터 시즌오프를 진행합니다.
● 시즌 특화 행사도 눈여겨볼 만합니다. 겨울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들은 캐시미어, 모자, 스카프, 머플러 등 방한 아이템들을 10~20% 할인가로 선보이며, 침구 브랜드인 소프라움, 알레르망 등은 구스 침구를 특가로 판매합니다.
● 먹거리 특가 행사로 17일~ 26일까지 와인·쿠키·한우 등 연말 모임 상품을 10~50% 할인 판매합니다.
현대백화점 겨울 '더 세일' 행사
현대백화점도 11.17 ~ 12.03일까지 겨울 할인 행사인 '더 세일'을 진행합니다. 더 세일 기간 동안 패션·화장품·스포츠·잡화 등 2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겨울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대 50%까지 할인 판매합니다. 이상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앞두고 패딩, 코트 등 아우터와 방한용품 물량을 브랜드별로 지난해 대비 최대 20% 이상 늘린다고 합니다.
현대백화점은 11.10 ~ 11. 26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쇼핑 축제인 '현대백화점 패밀리위크'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패션 혜택과 라이프스타일 혜택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.
●현대백화점 '더 세일'은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
- 더 현대 서울은 22일까지 지하 2층에서 판다 푸바오의 캐릭터를 담은 '푸바오의 집들이'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. 현장에서 1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푸바오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합니다.
- 신촌점도 같은 기간 지하 2층에서 카카오톡의 인기 이모티콘인 '우주먼지&마일드 무무'의 합동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. 행사기간 동안 캐릭터 상품과 대형 인형 뽑기 행사, 작가 사인회와 캐릭터 포토존 등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.
●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.
- 무역센터점은 20일 ~ 23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'파코 패밀리 세일'을 진행합니다. 여기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드인 페델리, 가이거 의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
- 판교점은 17일 ~ 19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'탠디 패밀리 세일'을 진행합니다. 여기에서는 구두, 단화 등 다양한 슈즈를 균일가로 판매합니다.
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월동준비하느라 바빠지실 텐데요. 다양한 백화점 할인 행사 잘 이용하셔서 따뜻한 겨울 준비하세요.